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가평/청평 )) 아이가 더 좋아했던 키즈 풀빌라, 아비엥또 키즈펜션 다녀왔어요~

by 우진맘:D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이 한 번 오더니 기온이 뚝 떨어져 많이 추워졌어요.

이번엔 지난 제 생일 겸 크리스마스겸 해서 다녀온 키즈펜션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로!!!!!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이에요.

날씨가 많이 추웠어서 어디 가질 못할 것 같아
집에서 여유있게 출발했어요.
입실이 3시라 그전에 밥을 먹고 장을보고 가니 시간이 맞더라고요?

가평 - 아비엥또 키즈펜션

외부만 봤을 때 거의 새 건물같아 보였어요.

제가 주차를 하면서 한가지 놀랐던 점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사이에 직원분과 사모님께서 직접 내려오셔서
짐을 들어주시고 올라가시더라고요?

보통 펜션가면 짐을 직접 옮겨야 하는게 대부분인데
이곳은 오르막길이 있어서 그런지 직접 내려와 손수 짐까지 옮겨주시니
편하기도 했고, 친절하시니 펜션은 안봐도 좋을것 같다 생각이 들었지요ㅎㅎ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외부전경

펜션 앞으로는 여름에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과 밤에 빛나는 달 조형이 있어요.

여름에 오면 수영도 하고 좋을 것 같죠?

저희가 안내받은 방은 키즈7번방이에요.

아비엥또 키즈펜션 - 키즈7, 제트스파와 정글짐

방 전체적인 사진은 없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정글짐과 제트스파!!!!

정글짐 보자마자 제일 신난 아들

집에서는 층간소음때문에 많이 뛰지도 못하는데 여기선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더 신나하더라고요 ㅎㅎ

아비엥또 키즈펜션 - 내부 물품

현관 바로 옆에는 취사가 가능하도록 전기밥솥과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있어요.

아비엥또 키즈펜션 - 세면도구와 로션

바구니에는 이렇게 세면용품들이 들어있어요.
치약, 칫솔, 바디스펀지, 비누, 샴푸, 바디워시, 
일회용품으로 되어있고, 남들이 쓰지 않은 것들이라 위생적으로 좋더락요.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살균기

키즈펜션이라 그런지 이렇게 살균기도 있어 살짝 놀랐어요ㅎㅎ

다른 키즈펜션은 가보질 않았어서 대부분 키즈펜션에 다 있는건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식기도구

또 한가지 놀랐던 것은,
식기도구가 하나같이 깨끗했고, 아기 젖병소독제도 있더라고요

아기 식기세트도 구비되어있고 정리도 잘 되어있었다는...

정말 깨끗하다 하니 방 구석구석에도 먼지 한톨도 없다하는 남편
그만큼 깨끗했고 코로나 시국에 얼마나 위생에 철저히 힘쓰셨는지 느껴지더라고요ㅎㅎ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화장실

제가 화장실에서 놀랐던 점이 
여기 화장실은 바닥도 따듯했어요 :D

보통 펜션가면 방 바닥은 따듯해도 화장실 바닥까지는 그렇지 않은데
이곳은 화장실 바닥까지 따듯하더라고요?
변기도 성인커버와 유아 커버가 같이 배치되어있답니다.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복층 구조 침실

방구조는 복층으로 되어있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침실이 있답니다.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보일러도 별도로 있고 바닥에서 잘 수 있도록 

이불과 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침대에는 전기장판이 없다는..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2층에서 본 정글짐

2층에서 1층 내려갈때 문이 있는데 아이 안전 방지 문으로 설치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정글짐 지지대를 전부 스펀지로 감싸서 
혹여나 아이들이 놀다 다치지 않게 설치되어있어요.
다른 어떠한것보다 최우선인 아이의 안전!!!

키즈 아비엥또 펜션 - 정글짐

정글짐 구조랍니다.
샌드백, 그네, 미끄럼틀, 방방(트렘폴린) 4가지 놀이로 구조되어있어요.
아들은 오르락내리락하면서 4가지 다 여러번 하고 노네요ㅎㅎ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정글짐에서 노는 아들

정글짐에서 밤이 늦도록 나오질 않을 정도로 신나한 아들.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개별 바베큐장

룸이 복층으로 되어있어 개별 바베큐장은 룸 밖 바로 옆에 붙어있고
실외라 추울까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다는...

난방이 되고 열풍기도 배치되어있어 춥지는 않더라고요.
대신, 바베큐장 이용할 때는 이용하기 30분?정도 미리 난방을 해놔야 해요.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바베큐

식탁도 너무 작지 않고 적당한 크기에 3-4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에요.
저희는 푸드장이라는 곳에서 바베큐음식을 주문해서 가지고 갔답니다.

그릴의 열까지 더해지니 춥다고 느껴지진 않은데 아이들은 혹시 모르니 
얇은 겉옷입히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 아들은 열이 많아 그런지 춥지 않다며 겉옷을 거절....

가평 아비엥또 키즈펜션 - 고기와 꼬치, 새우

이번 푸드장 주무한 음식들도 완전 대 만족했다지요 ㅎㅎ
다만,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다음날 그대로 집에 싸갔다는...
남은 음식 담을 그릇을 챙겨가지 못해서 사장님께 일회용 비닐봉지를 빌리고자 
연락드렸는데 건물 1층에 구비해 놓았다고 하셔서 
가지러 갔는데 없어서 다시 재전화 드렸더니 이른 아침시간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양만큼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결혼하기 전에는 많이 갔던 펜션을 결혼하고 아이랑 함께 그것도 키즈펜션에 오랜만에 오니
너무 좋았고, 처음 와 본 키즈펜션인데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위생적이고,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신나게 놀았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네요.

▶가평 아비엥또 키즈 펜션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길 58-3(호명리 176-1)

0507-1425-7812

▶입실 15:00퇴실 11:00

 

아비엥또펜션

가평펜션,사계절수영장,제트스파,개별바비큐,바로앞계곡,커플,가족,단체펜션,남이섬

www.abientot.kr

▶푸드장 ◀

 

푸드장

캠핑, 바베큐, 삼겹살, 소고기, 캠핑요리, 양고기, 스테이크, 캠핑음식

www.foodjang.com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협찬이나 제공없이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