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안면도 여행))튤립이 만개한 '코리아플라워파크'다녀왔어요(feat.꽃지해수욕장)

by 우진맘:D 2021.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나는 요즘 

완전 초여름 날씨에요ㅎㅎ

지난번 제가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포스팅을 했더랬죠?

이번엔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때 다녀왔던 튤립축제를 이제야 포스팅 하려고 해요.

태안 안면도 - 튤립축제(코리아 플라워파크)

쥬라기 박물관 갔다가 마침 튤립 축제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입장하고 들어가면 딱 마주하는 코리아 플라워 파크!!

괜히 두근거리지 않나요? ㅎㅎ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코리아 플라워파크 안내도

안내도를 보니 꽃들도 있지만 동물농장도 있더라고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들에게는 딱이었어요:)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먹거리 장터

축제에 빠질수 없는것이 먹거리 장터겠죠?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만개한 튤립

튤립이 만개하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알록달록 색도 너무 이쁘고 이날따라 날씨도 좋았어서 더욱이 좋았던 것 같아요.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꽃으로 만들어진 곰과 공작

튤립을 따라 걷다보면 꽃들로 만들어진 조형물이 이따금씩 보여요.

멀리서 봤을때 그냥 튤립 꽃밭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서보니 공작이더라고요? ㅎㅎ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튤립축제 이정표

걷다보니 나오는 이정표에요.

다른곳은 제쳐두고 아들이 좋아하는 동물농장을 가기로 했어요.

태안 안면도 튤립축제 - 작은 동물 농장

걷다보니 마주한 동물농장

가축은 많진 않았지만 먹이 체험하고, 잠시나마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양, 염소, 공작, 오리, 토끼 

몇 안되지만 그래도 아들은 신나서 자리를 뜰 생각을 안했다지요 ㅎㅎ

태안 안면도 - 토끼 먹이주는 아들

토끼 먹이를 주고 또 주고 염소, 양 돌아가면서 먹이주는 아들

꽃은 그냥 지나치던 아들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도 않았는데 동물농장 오니까 

신났어요 ㅎㅎ

태안 안면도 - 꽃지해수욕장

튤립축제 구경을 마치고 바로 옆에 꽃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저녁시간 다되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들 있더라구요?

태안 안면도 - 꽃지 해수욕장에서 신난 아들

모래놀이 좋아하는 아들은 아주 신이 났지요 ㅎㅎ

날씨도 좋았고, 아들이 좋아하는 동물도 봤고, 모래놀이도 하고 

아들에게는 더없이 좋았던 날이었길 바래요.

▼태안 튤립 축제

▼태안 꽃지해수욕장

 

 

본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순수 직접 방문하고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