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일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일산 - 킨텍스 아쿠아리움'

by 우진맘:D 2021.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단계가 높아지는 바람에 꼼짝없이
아이와 하루종일 집콕하고 있는 우진맘이랍니다ㅠㅠ
포스팅 할 것들은 쌓이는데 귀차니즘도 온탓에 이렇게 늦게나마 컴퓨터 앞에 앉았다는...
오늘은 지난번 킨텍스에서 갔었던 아쿠아리움을 포스팅 하려해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워낙에 물고기 바다 생물을 좋아하는 아들이라 아쿠아리움은 다 가보려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산 킨텍스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지요 ㅎㅎ
천장에 달려있는 상어 조형물만 봐도 신나한 아들..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요금표

● 이용 시간
주중/주말 - 10 : 00 ~ 18 : 30
(매표 마감시간은 17:30)

● 이용 요금
(주중) 아쿠아 플라넷 - 대인(14세 이상) 25,000원 / 소인(13세 이하) 23,000원
종합권 - 대인 29,000원 / 소인 27,000원

(주말) 아쿠아 플라넷 - 대인 31,000원 / 소인 28,000원
종합권 - 대인 35,000원 / 소인 31,000원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제휴 할인

삼성, 신한, BC카드 최대 100% 포인트 차감
L포인트, 현대카드 최대 30%, 50% 포인트 차감
KT, LG,SKT 멤버십 카드 15% 포인트 차감(SKT-VIP/GOLD 고객 20%, )대인 기준 최대4인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부탁드려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온라인 예매

그냥 구매하는것보다는 온라인으로 예매하는게 조금더 저렴하더라고요.
저희는 쿠팡에서 대인 소인 공통가격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입구

들어가면서부터가 아기자기한것들로 꾸며져 있어요.
아들은 벌써 물고기 앞에서 구경하고 있쥬?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젤리피쉬

입구를 지나 젤리피쉬 구역이 나오는데 들어가는 곳부터 젤리피쉬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리움 - 상어

지나다보면 이렇게 상어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상어 상어 노래를 부르던 아들은 무섭다며 멀찍이서 구경했네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산호초 앞 포토존

돌아다니다 보면 이러한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요.
아들은 구경하기 바빠 사진도 잘 안찍었다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대형 수족관

이곳 대형 수족관은 다양한 바다 생물도 볼 수 있고 창이 크게되어있어 좋더라고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진행되는 프로그램 안내표

마침 갔던 대형 수족관 앞에서 해적왕 매직킹 공연이 시작한다해서 자리를 잡고 기다렸지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해적왕 매직킹 공연

우진이는 공연 보면서 자리이탈을 할 줄 았었더니
집중해서 재밌게 잘 보더라고요?
사람이 있다 없다 하고 신기하니까 애들이 많이 좋아하나봐요 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2층 터치풀

공연 끝나고 2층으로 올라면 닥터피쉬를 볼 수 있는 터치풀이 있어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비단잉어, 닥터피쉬

닥터피쉬도 좋은데 아들은 물고기가 무섭다고 피해다니더라고요ㅠㅠ
아직은 물고기가 물까봐 가까이 가기는 힘든가봐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2층 체험코너

닥터피쉬말고도 아기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도 있어요.
게임장은 물론이고 애들 간식도 먹을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2층 수족관 입구에 있는 바다사자 무게재기

터치풀을 지나 바다사자 보러 갈 수있어요.
입구에 맞이하고 있는 바다사자 조형이 있는데 직접 올라가서 내 무게와 바다사자 무게를 비교 할 수 있게 해뒀더라고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레닛 - 바다사자 수영하다 찍힌 앞모습

바다사자 수영하다 찍힌 앞모습이 저런 모습일줄이야...
어찌보면 귀엽지 않나요?ㅎㅎ
우리 아들램 바다사자 가까이서 보다 바다사자가 뿌린 물폭탄에 흠뻑 젖었다는...

바다사자를 저렇게 보니 엄청 크지않나요?
매일 책이나 tv에서만 보다 이렇게 직접보니 색다르더라고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사람구경하는 펭귄들

바다사자를 지나면 펭귄이 기다리고있어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물속 헤엄치며 인사하는 펭귄

펭귄이 헤엄치는것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펭귄은 어느 아쿠아리움을 가도 귀여운것 같아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수영하는 수달

요기요기 수달도 보고가세요ㅎㅎ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아마존 벨리존

수달까지 보고 걷다보면 아마존 벨리 존이 나와요.

일산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 아마존 벨리 동물들

아마존 벨리에는 물고기류, 조류, 파충류들이 많았고, 중간에 미끄럼틀타고 이동하는곳도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5층에도 작은 동물들이 있는데 시간상 미처 다 못보고왔지만 알아보니 5층도 꽤 잘 해놨더라고요.
가신다면 5층도 가보시길 추천해요👍

바다생물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볼 수있고, 체험도 할 수 있어서  괜찮았던 아쿠아플라넷
선물코너에서 옥토넛 블럭 구입하는것으로 마무리 했네요ㅎㅎ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아쿠아플라넷 일산(대화동 2606-1)
☎ 1833-7001




본 포스팅은 4단계 격상되기 전에 다녀왔으며,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협찬, 제공없이 직접 방문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