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강릉여행)) 정동진 근처 숙소 '탑스텐 호텔'다녀온 후기(feat.호텔뷔페, 편의점)

by 우진맘:D 2021.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우진맘이에요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좋기도 하고 나른나른해지면서 귀차니즘이 같이 찾아왔다지요..

그래서 이제야 정신차리고 으차!

지난 날에 급 여행을 가고자해서 남편이랑 가까운 강릉을 다시 다녀왔는데요,

거기에서 묵었던 '탑스텐 호텔'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강릉 탑스텐 호텔 - 내부

아쉽게도 호텔 외부는 찍지 못해서 내부사진밖에 없네요 ㅠㅠ

그래도 내부도 바닥이나 건물자체차 밝은색의 인테리어라 깔끔해 보였고, 

카운터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서 더 좋았죠.

강릉 탑스텐 호텔 - 층수별 안내도

탑스텐 호텔 층수별 안내도에요.

1층에 편의점부터 시작해서 아쿠아파크, 금진온천 등 이용시설이 많았고,

2층 메인로비에는 뷔페, 카페, 등이 많죠.

3층부터 14층까지는 객실로

중간 중간 피트니스와 키즈존, 등이 있지만 현재 키즈존과 피트니스는 코로나로 인해 운영중단이라고 합니다.

강릉 탑스텐 호텔 - 이용 객실

탑스텐 호텔 예약하실 때, 패키지를 이용하면 조금더 다양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도 패키지 중에서 키즈 드림 월드 패키지 이용하려다 예약하는 도중 매진이어서 이용못하고 

디럭스 패밀리 트윈으로 예약했더니 키즈텐트와 컬러링북, 성인2인 조식 이용권 포함해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예약하고 체크인해서 받은 방이 419호!!

아쉽게도 오션뷰가 아니었지만 그래도 아기 생각해서 한거라 후회없는 선택이었죠:)

강릉 탑스텐 홀텔 - 객실 내부

방 들어서자마자 아들이 제일 좋아한건 저 키즈텐트였어요.

컬러링북도 있으니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

내부도 제법 깔끔했고, 침대도 싱글 하나 따로 있으니 애기랑 자기에 딱 좋았쥬

오션뷰가 아니어도 광경은 괜찮았어요 아쉽게 사진은 없지만..

강릉 탑스텐 호텔 - 화장실 내부

화장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세면대 자리도 널찍하고 어른둘이서 쓰기에도 자리가 남았고,

샤워부스도 좁지도 않았고,  세면대 자리가 넓어서 좋았어요.

탑스텐 세면도구는 다 있던거 같아요.

린스,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등 있을것 다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강릉 탑스텐 - 포세이돈 레스토랑

숙소 도착하자마자 대충 짐정리 하고 포세이돈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먹으러 GoGo

패키지에는 조식만 포함이 되어있어 디너는 별도로 계산해야 했고, 식사 후에 나가면서 계산하면 된답니다.

▶포세이돈 레스토랑 운영 시간 / 이용 금액

출처 : https://www.hotel-topsten.co.kr/POSEIDON

호텔 예약하면 투숙객 10% 할인 적용이 되니까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호텔은 소인 기준이 49개월~초등학생 기준으로 적용이 되어

다행히 아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다는.... 휴~ 

강릉 탑스텐 호텔 - 포세이돈 레스토랑 뷔페

음식들이 다양하고 많아서 사진에 모두 담을 수 없었던 우진맘... 

스테이크부터 시작해서 대게 찜, 각종 해산물요리 등등 모두 맛있어 보였다지요ㅎㅎ

강릉 탑스텐 호텔 - 포세이돈 레스토랑 디저트류

이곳은 디저트도 다양하고 많았어요.

여러종류의 케익부터 시작해서 빵, 쿠키 등등 정말 한번씩은 다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강릉 탑스텔 호텔 - 포세이돈 레스토랑

사진에는 없었지만 여기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남편은 스테이크만 여러번 먹었다는... 

고기류도 많았고, 해산물류도 많았어서 정말 다양하고 배부르게 먹었지요.

디저트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 그래도 저녁 마감시간까지 알차게 먹고 나왔답니다. 

강릉 탑스텐 호텔 - 1층 편의점

배부르게 먹고 밤에 혹시나 배고파할까봐 간식거리사러 편의점 있는 1층으로 GoGo!!

1층으로 가면 7-ELEVEN이 있어요.

내부 사진은 찍지못했지만 꽤 넓었고 한쪽 코너에는 아기들 장난감이 배치되어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너무 급해 사진을 못찍었지만 편의점 입구에 인생네컷찍는것도 있답니다. 

후다닥 찍고 나온 우진이네에요 ㅎㅎ

방에서 알차게 시간 보내고 다음날 일찍이 서둘러 조식먹으러 내려갔지요.

강릉 탑스텐 호텔 - 포세이돈 레스토랑 조식

내부는 위에서 보여드린것과 비슷해서 별도로 사진 찍지는 않았어요.

메뉴가 뭐뭐있는지 보고 하나씩 담아왔답니다.

씨리얼부터 시작해서 달걀, 햄, 소시지, 수프 등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배치해 있더라고요?

밥도 있으니 빵이 맞지 않는 분들은 밥을 먹어도 괜찮겠죠?

석식부터 조식까지 이렇게 탑스텐 호텔에서의 일정을 마무리 한 우진이네였어요.


탑스텐 호텔 후기

레스토랑에 아기 식기류 중 식판과 컵만 있고 국그릇이 따로 없었어서

어른들이 쓰는 그릇에다 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고, 

아기들 식기류라 조금더 신경썼어야 하는 위생적으로는

일부 식기류에 금이 가거나 약간의 깨끗하지 못했던 식기류가 있었다는 점.

그 외적으로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고, 방도 깨끗하고 배치된 물건들도 위생적으로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위생도 위생이지만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욱이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네요.

다음에 코로나가 안정이 되어 키즈존도 개방이 된다면 재방문해야겠어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요즘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D

 

 

 

 

본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순수 직접 방문하고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