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수원 아이랑 가기 좋은 곳, '광교-아쿠아 플라넷'다녀왔어요!

by 우진맘:D 2021.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D

날씨가 많이 풀려 노곤 노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우진맘이에요 ㅎㅎ

요즘 물고기에 급 관심이 많아진 아들을 생각해서 아쿠아리움 찾아보다

수원에 새로 생긴 아쿠아리움이 생겼다길래 다녀왔어요.

수원은 가볼 일이 많이 없었어서 뭔가 새로운 느낌이더라고요?

수원 광교 - ABC마트

도착하고 보니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ABC마트였어요.

마침 남편 신발도 사야해서 아쿠아 플라넷 가기전 신발쇼핑먼저 ㅎㅎ 

ABC마트 말고도 쇼핑하기 좋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수원 - 광교 아쿠아플라넷

신발쇼핑 끝나고 아쿠아플라넷으로 Go!

입구부터가 뭔가 다르지 않나요? ㅎㅎ

수원 광교 - 아쿠아플라넷 할인안내


▶ 이용 시간

10:30 ~ 19:30(매표 마감시간은 18:30)

▶ 이용 요금

성인 (14세 이상) - 아쿠아리움 26,000원 / BIG2 28,000원

어린이/경로(13세 이하 / 65세 이상) - 아쿠아리움 23,000원 /  BIG2 2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가능(증빙서류 지참, 직계가족 동반에 한함)

BIG2구성 - 단품 + 메인수조체험(메인수조 구름다리 상부+건사료 먹이주기 체험)

▶ 제휴 할인

신한카드 15% , 통신사 멤버십 할인 15%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저희가 갔던 날이 마침 우리 아들이 36개월 된 당일이라 

안내원께 말씀드리니 무료로 해주시더라구요... 

이제 36개월이 지난 시점부터는 입장료를 내야하는 아들이지요 ㅎㅎ어른 2인에 통신사 할인까지 적용된 금액으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수원 광교 - 아쿠아 플라넷

입구서부터 반겨주는 수증기! 

 

수증기를 잘 살펴보면 물고기들이 보여요 ㅎㅎ

수원 광교 - 아쿠아 플라넷 물고기

안으로 들어가면 각양각색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어요.

열대어를 시작으로 크랩까지 

물고기 좋아하는 아들은 신나서 뛰어다니느라 바쁜...

물고기들이 다양하고 조명이 있어서 그런지 멋있긴 하더라고요 ㅎㅎ

수원 광교 아쿠아 플라넷 - 대형 가오리 수족관

물고기 말고도 이렇게 가오리들을 가까이서 볼수도 있어요.

가오리를 가까이서 보니 이렇게 귀여웠나 싶던지.. 

위에서 보는 가오리 모습과 아래에서 보는 가오리 모습이 완전 다른거 있쥬 ㅎㅎ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자기보러온 손님들 반기는 펭귄들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자기 구경하는 손님들 구경하는 펭귄

1층을 구경하다보면 펭귄들의 거처를 볼 수 있는데 헤엄치다

자기들 구경하는 관람객을 구경하는 펭귄이에요.너무 귀엽지 않나요?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생태설명회 (가오리)

구경하다보면 중간중간 시간맞춰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요.

마침 생태 설명회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라 아이랑 같이 듣고있는데

가오리가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크기도 각양각색이더라고요 ㅎㅎ

생태 설명회말고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니 일찍가면 시간맞춰 전체적인 프로그램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키즈존

이곳은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존이에요.

잠수함모형에서 애기들 체험할 수 있고, 유아전용도 있어서 애기들 놀기 딱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저희 아들도 땀나도록 뛰어놀았다는...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터널수조, 상어

키즈존을 지나다보면 터널수조를 지나 상어를 만날 수 있어요.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 터널수조 상어

터널수조위로 상어가 왔다갔다하니 아들도 조금 놀란 모습이더라고요 ㅎㅎ

아쿠아리움 갈때마다 상어를 보지만 볼때마다 느끼는건 상어만의 포스가 Good!!

수원 광교 아쿠플라넷 - 다양한 종류의 가오리

지하2층 구경을 다하고 지하 1층으로 올라오면 다양한 가오리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작은 가오리도 있고, 점박이 가오리도 있고, 

가까이서 보니 이렇게 컸나 싶더라고요 ㅎㅎ

가오리까지 만나면 광교 아쿠아플라넷 관람이 끝나요

생각보다 작은 규모의 아쿠아리움이었지만, 이제막 관심사가 생긴 아이들에게는 조금더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관찰하기에는 좋은 곳인것 같아요.

어른들이 보기에는 약간 시시하다 느낄 수 있는데 대부분 아이들을 위해 가는거잖아요? 

한번쯤은 가도 좋을것 같아요:D

아쿠아플라넷 관람을 마치고 마무리는 가보정에서 갈비먹고 하루를 마쳤네요

날씨는 많이 풀렸지만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이기도 한것같아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본 포스팅은 관련 업체로부터 어떠한 협찬과 제공없이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가보정 포스팅 바로가기

 

수원 3대 갈비맛집 중 하나인 '가보정'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우진맘이에요:D 요즘 뭐가 그리 정신이 없는지 계속 포스팅을 미루다 이제야 하네요. 오늘은 얼마전에 수원에 새로 생긴 아쿠아리움이 생겼다 하여 간 김에 3

luvwooji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