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떠나요 :D

강릉여행))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경포 아쿠아리움"

by 우진맘:D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 여행중에 아이와 갈 만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 하고 알아보던 중 

강릉에도 아쿠아리움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워낙 아들이 물고기를 좋아해서 아쿠아리움을 많이 다니곤 했는데 강릉에도 있을 줄이야 ㅎㅎ

그래서 다녀왔어요.

경포아쿠아리움

어른 2인으로 표 구입하고 36개월 미만인 아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경포 아쿠아리움 - 입장 할인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갔을때도 런닝맨을 봤었는데 이곳에서도 경포아쿠아리움 이용 영수증을 지참하면 런닝맨 빙고레이스 이용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강릉시민과 강원도민일 경우 우대로 할인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경포 아쿠아리움 이용요금도 다른 아쿠아리움에 비해 저렴하지 않나요?

경포 아쿠아리움 - 하이원 추추파크안내

이렇게 보니 철도형 테마파크도 있다고 하니 어디갈지 정해져 있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경포 아쿠아리움

경포 아쿠아리움은 다른 아쿠아리움과 다르게 규모가 크지 않아서인지 작은 생물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고, 다양한 물고기를 많이 만날수 있었어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아들한테는 딱 안성맞춤이랄까요?

경포 아쿠아리움 - 꼬북이 먹이주기

1층 길따라 가면 끝쪽에 이렇게 거북이 먹이 주기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뒤쪽에 보이는 뽑기에서 동전을 넣고 돌리면 거북이 먹이를 얻을 수 있어요.

물위로 조금씩 뿌려주면 저렇게 몰려드니 아들이 신기한가봐요 ㅎㅎ

경포 아쿠아리움 - 터치풀, 닥터피쉬 체험존

2층으로 가면 위에처럼 체험존이 있어요.

터치풀 체험은 불가사리를 직접 만져볼수 있고, 닥터피쉬 체험은 말 그대로 아기들이 직접 손을 담가 닥터피쉬가 몰려드는것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요.

경포 아쿠아리움 - 해파리

다양한 해파리도 볼 수 있어요.

경포 아쿠아리움은 규모가 작기때문에 구경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다 돌아봤다 싶을때 키즈카페가 있어 쉽게 나오기가 힘들었다는... 

경포 아쿠아리움 - 물꼬기 키즈카페

저희 아들도 그냥 지나칠 수 없던 키즈카페...

오픈시간은 10시 마감시간은 17시평일은 마감시간이 5시지만 주말은 1시간 연장했던 터라 6시까지였어요. 

하지만 우리가 갔던 시간대는 5시였어서 아들이 놀 수 있는시간은 1시간밖에 되지 않아 나올때는 많이 아쉬워 했답니다.. 

규모가 작다고 했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아들이 너무나도 좋아했어서 다행이었던 아쿠아리움이었어요.

큰 생물은 없어도 물고기 좋아하는 아들한테는 더없이 좋았을거라 생각해요 ㅎㅎ

그래도 조금더 다양한 생물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강릉여행 하시는 가족들에게는 한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경포 아쿠아리움입니다.

본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순수 직접 방문하고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