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속 it 아이템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여성 청결제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젠틀 클렌저"

by 우진맘:D 2020.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마도 길어지고, 코로나도 계속해서 길어지고 있는 요즘이네요.

습도도 점점 올라가면서 짜증지수도 같이 올라가는 요즘,

저는 출산하고나서 많은 여자들이 한번 쯤 겪는 질염이 자주 생겨 불편함이 여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청결제를 알아보던 중 순하디 순한 제품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일리윤 -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젠틀 클렌저 입니다.

이 제품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용으로 소중부위뿐만 아니라 연약한 겨드랑이부위 등에도 좋다고 해요.

너무도 순하디 순한 제품이다보니 온가족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성분을 한번 볼까요?

이 청결제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 PEG 계면활성제, 설페이트계면활성제 가 포함되어 있어요.

또한, 일리윤 청결제는 유산균 발효용해성분인 Lacto Skin Complex락틱애씨드가 함유되었고 게다가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가 되어 더욱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에다 펌프하면 투명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으로 저는 조금한다고 펌프했는데 저렇게 나와 사용했더니 상당한 거품이 나더라구요.

약간의 새끼손톱크기만큼의 양만 펌프해도 거품이 잘 날것 같다는...

그리고 거품을 씻겨내고 물기를 닦아내면 촉촉함이 느껴지니 더욱이 좋더라고요?ㅎㅎ

실제로 질염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 병원을 자주 갔는데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소중부위는 항상 따듯한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씻고, 통풍이 잘되어야 하고 오히려 따듯한 물로하면 속안 자체가 습하게 되고 질염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청결제 사용해봤는데 청결제 사용 후 질염이 전보다 많이 줄었어요.

그동안 따듯한 물로 씻었던게 원인이었나봐요...

따듯한 물로 씻고나면 습하고 금방 건조해지기 마련이니깐요 ㅎㅎ

일리윤 청결제로 조금 더 건강하게 촉촉하게 소중부위, 민감한 피부 지키자구요:)

 

 

본 글은 해당 업체에서 어떠한 협찬없이 직접 구입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