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속 it 아이템

호기심 뿜뿜인 "티트리트-여우티" 내돈내산 후기

by 우진맘:D 2020.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제가 서양탕국 리뷰했던 적이 있더라지요?

오늘은 서양탕국만큼이나 SNS상에서 유명한 제품이 있어 이렇게 또 리뷰를 하게 되네요 ㅎㅎ

그놈의 호기심이 뭔지... 지르고 말았어요 혹해서ㅠㅠ

바로

티트리트 - 여우티 

입니다.

여우티, 냥이티 - 여기냥세트

계속해서 sns상으로 눈팅으로만 하다 이번에 설마? 진짜? 반신반의하고있는데

마침 1주년 특가로 9900원 할인행사를 하더라구요?

여우티 4+1 행사와 여기냥 보틀세트도 있는데 저는 냥이티도 맛도 궁금해서 여기냥 세트로 주문!!!!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여우티

여우티란?


여우티에는 30º~ 40º 온도에서 건조시킨 팥과 호박이 들어있다고 해요.

여기서 잠깐!

팥과 호박의 효능을 잠깐 살펴보자구요

팥 효능
호박의 효능


맛은?

여우티 맛은 고소한 맛으로, 일반 우리가 먹는 옥수수 수염차나, 보리차 맛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같아요.

예전에 팥을 우려낸 물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몇번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 때는 방법을 잘 모르고 했어서 그런지 쓴맛이 많이 나서 얼마 못먹고 버리기 일쑤였는데

요놈은 호박도 같이 들어가서 그런지 쓴맛은 전혀 안나고 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우러남

여우티는 따듯한 물500ml에 티백 1개 넣어서 먹어도 잘 우러나지만,

시원한게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요즘 같이 더운날씨에는요

그래서 저는 차가운물에 자주 타서 먹는데도 잘 우러나더라구요? 

3번 우려냈을 때

보이시나요?

평소에 물을 잘 안먹는 제가 3번까지도 먹을때 저렇게나 잘 우러나요ㅎㅎ


먹는 방법

먹는 방법 또한 간단해요.

보틀은 여우티 시키면서 같이 받은거고, 티백 하나를 망처럼 되있는 곳에 집어넣고 우러내면 끝!!! 간단하지요? 찬물의 경우 완전히 우러나는데까지 시간이 2~3분정도 걸려요.


냥이티

냥이티란?

냥이티는 여우티와 다르게 다이어트에 좋다는 레몬밤과 푸룬을 담은 티로

건조방식은 여우티와 동일해요.

레몬밤과 푸룬의 효능 한번 보고 가야겠죠?

레몬밤 효능
푸룬의 효능

레몬밤은 다이어트할때 좋다는것 다들 알고계시잖아요?

푸룬은 저도 많이 들어보지는 않았는데 효능이 좋다고 해서 아직 냥이티 마셔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들어간 재료 보고나니 나름 기대하면서 이제 먹어보려해요. 


내돈 내산 후기

서양탕국은 다이어트 커피였다면, 여우티는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티라 가볍게 마실수 있어 좋았고, 

하루에 먹기 힘든 물 2리터도 여우티라면 질리지 않고 마실 수 있어요.

확실히 여우티 마시면 하루에 2~3번 가던 화장실도 수도없이 가게되고, 전날 저녁을 과하게 먹은 날에도 여우티 먹고나면 그 다음날 아침에 몸이 평소와는 다르게 조금 가벼워진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서양탕국은 3박스를 먹고도 별다른 효과를 보진 못했는데, 여우티 마시고 나서는 조금이라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 지속적으로 마신다면 몸에 있는 붓기가 다 빠질 것 같은 기분이랄까? ㅎㅎ

이 제품은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아직 할인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여우티로 몸도 마음도 조금더 가벼워 지길 바래요!!

https://teatreat.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3&cate_no=1&display_group=3

 

티트리트, [특별기획] 여기냥 세트 + 보틀 500ml 증정

티트리트,       

teatreat.kr

<출처 : 티트리트 여우티 홈페이지>

 

본 글은 해당업체에서 어떠한 제공도, 협찬도 없이 직접 구입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