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속 it 아이템

비타민으로 광채피부 만들어 주는 "조성아 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by 우진맘:D 2020. 2. 1.
728x90
반응형

차가운 바람도 불고, 날씨가 따듯하다 춥다 하는

요즘 날씨에 

춥다고 난방 틀어놓고 하면 얼굴에 수분은 필수죠?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된 제품이 있어 이렇게 끄적여 봅니다ㅎㅎ 

얼마전, 조성아 뷰티에서 앱 신규가입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에이치 세럼스틱 비타 제품을 40,000원 할인해주는 쿠폰 지급되었더랬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바로 가입하고 제품 구입을 했지요.

 

조성아 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요즘 부쩍이나 얼굴이 수척해지고, 피부에 탄력이 없어보여 고민이었는데

요놈 효과나 볼까나 하고 구입했지요.

 

 

실물 크기로는 손바닥보다 약간 큰? 크기정도네요.

용량은 10g정도가 들어있어요.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의 제일 큰 3가지 효과는 

01. 피부 속 갈증 해소에 도움!

수분이 팍팍 터져나오는 제형으로 푸석푸석한 피부에 갈증해소에 도움

02. 미백 효과 강화!

피부 겉, 속 기미 개선에 도움되도록 임상 추가

03. 세럼 30병 응집!

조성아 뷰티 슈퍼 선인장 세럼 30병이 세럼 스틱 한 통에 응집

해당 제품에는 보검선인장 줄기 추출물과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수분 에센스 함유량이 무려 57%나 된다고 해요.

이렇게 뚜껑을 열고 돌리면 중간중간에 주황색의 알갱이가 있는걸 볼 수 있는데,

이 알갱이는 미백 리프팅 비타민 캡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비타민 캡슐로 인해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광채피부로 바꿔줄 수 있는거겠죠?

손등에 테스트 한 결과!

손 기준으로 오른쪽이 바른 부분이고, 왼쪽이 안바른 부분으로, 

오른쪽이 조금더 광이 나는게 보이시나요?

아직 얼굴에는 해보지 않아서.... 손등으로나마 확인해 보았네요 ㅎㅎ

해당 스틱 사용시, 눈가, 목, 입가 등 건조하거나 피부고민이 있는 곳 위주로 펴 발라 주면 됩니다.

세안 후 , 기초케어는 물로 메이크업 전 후, 썬크림 바른 후에도 수시로 사용하면 

밝고 탄력있는 비타민 광채피부가 될 수 있겠죠?

밖에 외출 시에도 가방에 챙겨놓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발라 주어야 할 것 같네요ㅎㅎ

외출 하는 일이 드물어 챙기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우리 모두 푸석푸석한 피부 그냥 두지 말고 에이치 세럼 스틱으로 비타민도 챙기고, 뽀얀 피부, 광채나는 

피부로 바꿔보자구요!!

해당제품은 광고협찬없이 직접구매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