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육아 it 아이템

어린이집 입소를 위한 아들의 어린이집 준비물 챙기기

by 우진맘:D 2020.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작년부터 대기걸어놓고 올해 3월 입소예정이었던 어린이집이 코로나19로 인해 3주나 휴원연장이 되고 있지요😔

그래도 휴원끝나고 들어가기 위해 어린이집에서 필요한 물품들을 미리 구입해놓은 터라 정리를 해야겠지요?

아기가 3세라 준비물이 좀 있다는...
그래서 공통적인것들만
하나씩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1. 치약(갤형)

B&B 치약

저는 비엔비 치약으로 준비했어요.
기존에 집에서 써왔던것이기도 하고
40g, 무불소, 딸기향이라 아기도 거부감없이 잘 썼던것 같아요.

2. 칫솔

조르단 칫솔 2단계

조르단칫솔은 헤드가 작아서 입안 곳곳에 닦기편하고 칫솔모가 미세모라 더욱이 편해서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
아기들 칫솔은 적량 사용할 수 있도록 헤드 가운데 표시가 되어있더라고요.
또한 손잡이부분에 구멍이 있어 아기가 손가락을 끼워서 조금 더 편하게 잡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3.고리형 수건

퍼니맘 고리형 수건

어린이집에서 아기 개인용 수건이 있어야 한다해서 여기저기 고르다 마침 우리 아들램 관심사인 상어디자인이 있어 택한곳
"퍼니맘"
퍼니맘은 코마사 40수로 다른 일반 수건과는 다르게 보들보들하고 게다가 무형광이라니!!
더욱이 아기에게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아요😄

http://www.funnymom.co.kr


4.양치컵

양치컵은 쿠*에서 구입했어요.
어린이집에서 위생상 스텐컵을 권하여 찾다
너무 크지도않고 아기가 혼자 들수있을 정도의 크기라 선택했지요.

5. 곽휴지

크리넥스 로션티슈

크리넥스중에서도 로션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이 적다고 해서 크리넥스 로션티슈로 선택!
아무래도 아기가 사용할거라 휴지라도 이것저것 보게되더라구요ㅎㅎ

6. 물티슈
물티슈는 집에서 쓰던것과 동일하게 준비했어요.
요것만 사진이 없지만 아들이 집에서 잘 사용했기에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네임스티커까지 붙이고나면 준비는 끝이났네요ㅎㅎ
침구류도 있지만 아직 준비가 안된 상태라 공통적인것들만 챙겨놓았어요

2년동안 엄마랑만 지내던 아들이 어린이집에 들어가 이제는 친구들과 선생님과 시간을 보낼것을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울컥하기도 하네요😂

얼른 코로나가 조용해져 우리아들 어린이집가서 친구들과 뛰어놀았으면 좋겠네요.
집에서 아기와 시간보내고 계시는 모든 부모님들 조금더 힘내자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