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육아 it 아이템

우리아이 피부, 소중한곳 지켜주는 아기용 세정제 '머머 궁디 버블워시'

by 우진맘:D 2020.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엔 장마가 계속되다보니 날씨가 많이 습하고 집에서도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요즘,

아기들 옷도 많이 가벼워지기도 했고, 저희 아기는 워낙 더위를 많이 타다보니 집에서는 옷을 안입고 심지어는 속옷조차도 안입으려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맨 엉덩이와 소중부위에 먼지들어갈까 세균들어갈까 걱정되어 여자들이 많이 쓰는 세정제처럼 아기도 세정제가 있는지 알아봤더라지요..
있어요 있어

그렇게 찾던 제품이 뙇!!
바로

'머머 궁디 버블워시'

이렇게 아기용 세정제가 있더라구요ㅎㅎ

역시 아기용이다보니 제일 순한 성분만 들어있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 화장품 유해성분 배제하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철저한 성분 검증 완료!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거다보니 대부분 엄마들이 중요시 보는 점중 한가지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또 중요한 보습!
이제품에는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브로콜리수를 사용하여 보습력을 높였다고 하네요

제품은 이렇게 퍼품식으로 생겼답니다.
용량으로는 150ml로 우리아기 민감한 피부와 소중한곳에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끝.

이렇게 제품을 흔든 후, 손에 펌핑하면 이렇게 버블이 나와요 냄새도 강하지 않고, 아기도 거품이 나오니 놀이하듯 재밌어 하더라구요

단, 처음 흔들지 않고 그냥 펌핑하니 물처럼 나오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순한 우리 아기피부 특히나, 남자 아기들은 소중이를 만지고 하니 세균들 걱정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검증받은 이제품
아직은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단점은 찾을 수 없지만 조금 더 써봐야 알겠지요?
그래도 아직까진 만족이네요 :)

예민한 우리 아기 피부와 소중이 조금더 세심하게 지켜주자구요🙂




본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받지 않고, 직접 구입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