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육아 it 아이템

미아방지 목걸이 추천!! - 페리베리 쥬얼리

by 우진맘:D 2020. 3. 11.
728x90
반응형

올 해 3살이 되는 우리아드님
그러면서 어린이집에 들어가게 되었더랬죠.

어린이집 들어가게되면서 일부 부모님들이 중요시하는게 어디 소풍을 가거나 할때 우리 아기를 보호해줄 수 있는
미아방지 목걸이 혹은 팔찌일거라 생각해요.

저도 제일 먼저 두 돌되면 해줘야지 한것이 미아방지 목걸이였어서 아기에게 안전하고 변색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알아보다 딱 맞는 곳을 찾았어요.

"페리베리 쥬얼리"
입니다.

페리베리 쥬얼리는
써지컬스틸이라는 재질을 사용한다고 해요.
제가 중요시 여겼던 부분이 무알러지와 무변색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더라구요.
또한,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니
더욱 더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이라 믿음이 가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목걸이 줄이 커브체인과 볼체인으로,
2가지중 하나로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커브체인으로 했어요.

각인 이미지로는 총 4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저는 2번에 원형으로 이왕이면 탄생기록도 되었으면 해서 아기 태어나고 찍은 발도장으로 했어요.
각인 이미지는 발도장아니어도 다양하니 참고해주세요.

폰트도 종류가 다양해요.
앞면에는 1번부터 6번까지 중 선택할 수 있고, 뒷면은 한글로 각인이 되기때문에 7번과 8번중 선택하면 되요.
저는 깔끔한 디자인을 원해서 1번과 7번으로 했답니다.

 

이렇게 선택해서 페리베리 카카오 친구추가 하고 발도장사진을 보내주면 내용확인 후 시안을 보내줍니다.

모든 작업이 완성되어 받은 미아방지 목걸이입니다.

배송도 거진 이틀만에 받았고, 하리보 젤리까지 덤으로 보내주셨네요ㅎㅎ
젤리보자마자 뜯어달라는 울 아들램 취향저격해버린 사장님 센스 굿👍

시안대로 잘 나왔지요?
탄생석이 있으니 목걸이가 밋밋하지않아 좋고,
탄생석까지 더해지니 더욱이 의미가 있어 더 좋네요👏👏

아직 처음이라 목걸이가 불편한지 계속 빼려고 하는 아들램...

처음엔 목걸이가 처음이라 그런지 하려고하지 않았는데 계속 채워주고 하니 적응이 되었는지 잘하고있네요.

체인길이도 적당하고 연장체인이 있어 조금 더 커서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안전한 재질로 우리아기도 보호할 수있고
변색되지않아 오래 착용할 수 있는
미아방지 목걸이!!!!
이정도면 페리베리 추천할 만 하겠지요?

이렇게 우리 아들램 어린이집 보낼 준비 해봅니다.

 

https://blog.naver.com/jewelpia

 

 

해당 글은 어느 곳에서도 제품 제공 받지 않고 직접 구입 후, 직접 사용한 실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