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강릉_맛집))한돈, 한우만 사용하는 전국 5대 갈비맛집 '풍년갈비'

by 우진맘:D 2023. 4. 5.
728x90
반응형

강릉 풍년갈비

매번 강릉 올 때마다 가려다 못갔었던
풍년갈비를 이번엔 갈 수 있었다.
찾아보지 전국 5대 갈비 맛집 중 한 곳이라해서 
시간이 있어 이번 여행에서 바로 keep!!

강릉 풍년갈비 주차장

풍년 갈비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었고
이날은 주차장이 만석이었고, 이미 다 먹고 나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강릉 풍년갈비 실외공간

실외공간에는 의자와 여러 포토존 아닌 포토존이 있다.
나무그네도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들 앉았다 가고 뛰어놀기도 한다.

반응형

강릉 풍년갈비 다녀간 연예인들

입구에 들어서면 많은 연예인들 사진이 붙어있었다.
노홍철, 윤정수, 등등 유명한 만큼
유명한 연예인들도 왔다 간 듯하다.

강릉 풍년갈비 실내

실내는 대부분 사람들이 빠지고 조금 한산했지만,
시간이 지나자 곧바로 사람들로 채워졌다.

강릉 풍년갈비 메뉴판

풍년갈비는 한돈과 한우를 사용하고,
100% 갈비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주 메뉴인 풍년 갈비와 풍년 한우생갈비가 있고
특선으로는 꼬막무침이 있는데
우리는 풍년갈비 3인분과 비빔냉면, 누룽지로 주문!!!

강릉 풍년갈비 밑반찬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이 세팅이 된다.
총각김치, 잡재, 순두부, 상추샐러드, 백김치, 콩나물, 단호박샐러드
등이 나오는데, 순두부가 역시나 고소했다.
또한 상추와 파절이 샐러드가 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강릉 풍년갈비

드디어 나온 풍년갈비3인분!!!!
보기에는 일반 갈비와의 차이점을 찾지는 못하였는데
먹어보니 다른 갈비와는 다르게 
짭쪼롬한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짜지않게 먹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은? 

강릉 풍년갈비 냉면,누룽지

뒤이어 비빔냉면과 누룽지!!
누룽지는 아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거라 주문했는데
역시나 잘먹는 아들
비빔냉면도 짜지 않았고, 맵지 않아서 좋았다.

강릉 풍년갈비 화장실

 풍년갈비 화장실는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세면대 옆쪽으로는 입을 헹굴 수 있도록
가그린도 배치되어 있어
식사 후 입안을 깔끔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전국 5대 맛집 중 하나인 풍년갈비
배부르게 먹었고, 아들도 잘 먹어서 좋았지만
간이 조금 더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장소 :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587번길 10-5(초당동 74-1)
0507-1423-9245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1:00/라스트오더 20:30

 

 

 

본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직접 방문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