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청주_카페))분위기 좋은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트빈'

by 우진맘:D 2023. 2. 21.
728x90
반응형

청주 대형카페 아트빈

얼마전, 동생 결혼 준비로
청주갔다가 들렸던
카페가 있어 끄적여 본다. 

아트빈 - 실외

겉으로봐도 상당히 규모가 컸고, 
실외에서도 좋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의 자리가 있다.

아트빈 - 영업시간과 메뉴판

입구에 들어서면
영업시간과 메뉴판을 미리 볼 수 있으니
메뉴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좋았다.

아트빈 - 계묘년에 딱 맞는 인테리어

들어서면 왼쪽의 토끼들이 맞이하는데
곳곳에 토끼 인테리어가 배치되어있다.
딱 올 계묘년에 맞는 인테리어 템들이라 아이들도 좋아한다.

아트빈 - 실내 공간

실내만 들어서면 확 트인 공간을 볼 수 있는데
사진으로도 다 담지 못할만큼 넓었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와도 자리를 충당할 수 있었다.

반응형

아트빈 - 실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

실내 인테리어 용품들이 어찌나 아기자기한지
포토존도 있고, 조형물들이 아기자기해
천장에 메달린 인형을 아이들이 한번씩 만져보고는 재미있어 한다.
또한, 사진에는 없지만 저 메달려 있는 새인형을 지나면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이 있어 다른 사람들 신경안쓰고 
즐길 수 있어 좋았다.

아트빈 - 다양한 빵들

대형카페라 기대했던 탓인지 사실상 빵종류는 
크게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빵들은 제각각 맛있어서 
아쉽지는 않았다.

아트빈 - 다양한 케익 종류들

다양한 빵들도 있지만 케익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었다.
크라페, 조각케익, 롤케익, 
각각이 모양도 맛있어 보였다.

아트빈 - 화장실

한쪽 구석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넓은 실내 공간에 비해 화장실은 비교적 좁았다.
그래도 화장실 내부에는 깔끔하니 괜찮았다.

아트빈은 실내, 실외 모두 공간이 넓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충분하였고, 
주차장 또한 넓어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곳곳이 모두 깔끔하였고,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가 충분한 대형카페였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로 33(사천동 53-9)
0507-1434-130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