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경기도 시흥] - 시설도 좋고, 편하게 한끼식사하기 좋은 시흥 하늘 휴게소 다녀왔어요.

by 우진맘:D 2020.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아직도 코로나가 길어지고 있는 요즘이지요.

코로나로 인해 이전에 남편과 아들이랑 주말에 방콕만 하다 남편이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자해서 다녀온 곳이 있어 이제야 이렇게 끄적이게 되었네요.

바로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흥 하늘휴게소입니다.

 사실, 가까이 있으면서도 가볼 일이 없었기에 하늘휴게소가 있었는지도 모르고 지냈는데 이번에 남편통해서 알게되어 아들데리고 함께 다녀왔답니다.

휴게소라고 하면 어디 여행가는길에 들리는 곳인데 저희는 구경도 할 겸 밥도 먹을겸 겸사겸사 다녀왔네요 ㅎㅎ

보이시나요? 시흥 하늘휴게소!!

시흥 하늘휴게소는 일산방향과 판교방향으로 나뉘어져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판교방향으로 GO!!!!

아쉽게도 시흥휴게소 전체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시흥 휴게소는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는 이렇게 다양한 간식코너가 있는데 일반 휴게소와는 조금 다르지 않나요?

피자, 핫도그, 어묵, 닭강정 등등 보통 휴게소에서는 많이 보지못했던 풍경이라 신선했어요.

그리고 2층에는 카페, 패션, 잡화, 화장품 등 쇼핑할 수 있게 되어있고, 저희는 밥을 먹으러 왔기에 푸드코트가 있는 3층으로 바로 GO했지요. 

3층에는 푸트코트를 포함한 전문 식당가, 디저트, VR게임장 등이 있더라고요.

딱 밥 먹고 디저트 먹고 소화시킬겸 게임도 한판 하면 될 코스.... 

3층에는 식당가도있지만 이렇게 다양한 잡화판매점이 있는데 다양하게 아기자기한것들이 많이 있고, 잡화점 옆으로는 게임장과 테디아이콘 판매점이 있어서 그런지 아기들이 많이 모여있었어요.

구경은 뒤로 제쳐두고 밥을 먹으러 왔으니, 메뉴를 골라야죠?

직원을 통해 계산하는것도 있지만 이렇게 카드전용 무인 계산대가 있어서 조금더 편했어요.

메뉴를 고르려 보니 일반 휴게소와는 조금 다르게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먹고싶은것도 많았고, 결정장애인 저에게는 너무 힘든 결정이었다는.... 

여러모로 고민한 끝에 저는 물냉면&숯불고기, 남편은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지요.

큐브 스테이크 덮밥
물냉면&숯불고기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물냉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냉면은 살얼음이 있을때 먹어야 진짜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ㅎㅎ 

우리 아들램이도 냉면도 맛있게 잘 먹고 큐브 스테이크도 너무 잘 먹어서 더욱이 좋았어요. 

시흥 하늘 휴게소 메뉴 추천

이렇게 식탁마다 시흥하늘 휴게소만의 메뉴 추천이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메뉴가 나와있는데 다음에 또 다시 가본다면 추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저희는 이렇게 밖이 보이는 것에 자리를 잡고

바다나 산 이러한 풍경이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바깥풍경 보고 먹으니 더욱이 속이 뚫리는 기분이더라구요.

대게 휴게소가면 1층 식당가에서 먹고 대화도 많이 할 수 없고 한데 이렇게 바깥을 보고 먹으니 대화하면서 천천히 먹고 할 수 있고, 약간의 여유로이 보낼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꼭 여행가는 도중 한번 잠깐 들려 시간 보내는게아니라 이렇게 휴게소를 직접 찾아가서 여유로이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네요. 시흥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한번 쯤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