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가평_맛집))양과 질 모두 잡은 갈비 맛집 '효정명인갈비'

by 우진맘:D 2022. 12. 29.
728x90
반응형

가평 여행하면서 
다행이 눈이 많이 녹아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고,
집에 돌아가기 전 무얼 먹을까 하다
알게된 갈비집이 있어 포스팅하려 한다.

가평 효정명인 갈비

효정명인갈비집이다.
가평여행을 하면서 닭갈비, 해낙전 먹어봤지만
갈비는 먹어보지 않았어서 가게된 갈비집이다.

가평 효정명인갈비 - 내부

점심시간이 끝나갈 때여서인지 몇몇의 테이블만 
자리가 찼고 대부분의 테이블은 비워져있었다.

가평 효정명인갈비 - 메뉴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였고,
다른 집과는 다르게 1인분에 260g정도가 나온다고 한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짜글이와 갈비탕도 있어
부담없이 와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가평 효정명인갈비 -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으로는
파절이, 양파절임, 양념게장, 양상추 샐러드, 동치미가 나오고,
동치미 안에는 도토리 묵이 있어
묵사발인지 모르겠지만 시원하니 좋았다.

가평 효정명인갈비 - 셀프코너

셀프코너에는
김치, 깍두기,  쌈장, 마늘, 상추, 고추가 있다.
덜어갈때는 먹을만큼만!!

가평 효정 명인갈비 - 돼지갈비 3인분

드디어 나온 돼지갈비 3인분!!
많으면 얼마나 많겠어 생각했는데 1인분이 다른 곳에서 보던것보다
조금은 컸다.

가평 효정명인갈비 - 잘 구워지는 갈비

고기는 잘굽는 남편이
아들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주고,
우리가 먹을 건 큼직 큼직 ㅎㅎ

가평 효정명인갈비 - 상추쌈 위에 고기 한점

효정명인갈비에서 나오는 파절이는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파절이여서 
더 맛있게 먹었다.
보통 파절이는 파만 있는데 몇몇 고기집에서는 콩나물까지 같이 나오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도 콩나물이랑 파랑 같이 나와서 같이 먹을 수 있었다.

계산을 하다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수상했던 상들이 벽면에 걸려있었다.
괜히 간판이름에 명인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지 알게되었고,
그에 맞게 음식들도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 또 가평을 오게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은 갈비집이었다.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양부로 93(신천리 137-6)
031-585-2623
영업시간 - 11:00 ~ 21:30(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