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단양여행))패러글라이딩 경치 보며 즐기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산'

by 우진맘:D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시골집을 다녀오면서 들렸던 단양.

단양하면 떠오르는 것이 패러글라이딩이라 
직접 해보지는  못하고 마침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길래
바로  GoGo!!

단양 - 카페산

도착하면서부터 주차장에 차들이 어찌나 꽉 차있던지...
내리니 사람들이 어마어마 했다.

단양 카페산 - 내려다보이는 풍경

빵보다 먼저인 풍경 구경하기.
패러글라이딩 하는 분들 구경하는데 그 아래의 경치가

장난아니게 좋았다.

단양 카페산 - 카운터

카페산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주문은 복도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단양 카페산 - 여러가지 음료들

음료 종류는 많진 않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들 위주로 
진열되어 있는 것 같았다.

반응형

단양 카페산 - 다양한 베이커리

빵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고, 어느 하나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는...
그래서 아들이 좋아하는 빵으로 선택!

단양 카페산 - 빵 만들어 나오는 주방

뒤 쪽으로 보면 이렇게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
비어있는 빵이 있으면 바로바로 채워지고, 어떻게 제작이 되는지
사람들이 오며가며 볼 수 있었다.

단양 카페산 - 실내 인테리어

패러들라이딩이 유명한 곳인 만큼 인테리어에도
곳곳에 패러글라이딩이 보인다.

단양 카페산 -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니 바로 옆에서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언덕 위에 쭈욱 서있고
뛸 준비를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막상 사람들 하는 것을 보니 내가 더 떨리는 것은 기분탓
그래도 재미있어 보인다며 지나가는 말로 나중에 아들이 더 크면 같이 하러오자고 
이야기 하는 우리다 :)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사평리 246-33)

0507-1353-0868

영업 시간 : 월 - 금 : 09:30 ~ 18:30 / 토 - 일 : 09:30 ~ 19: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