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지니네 life

서울))아이와 함께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다녀오기.

by 우진맘:D 2023. 5. 30.
728x90
반응형

롯데월드 앞에서

요번 어린이날에 갑작스런 비소식에
원래 계획했던 일정을 취소하고 아들과 처음으로 
롯데월드 다녀왔다.
어린이날이라 사람많을것을 예상하고
아침일찍 서둘러 오픈런!!

일찍이 줄서있는 사람들

아침일찍이 서두른다고 서둘렀는데
이미 더 일찍 온 사람들로 북적북적

제휴할인카드 혜택안내

제휴할인카드혜택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권을 예매할 수 있다.
우리는 다행히 제휴카드 중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가 있어
본인50%+동반30% 할인 적용이 되었고,
남편은 별도로 온라인에서 예매해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었다.

롯데월드 - 신밧드의 모험

10시 땡!하자마자 입장하고 
가장먼저 타러갔던 신밧드의 모험

롯데월드 - 신밧드의 모험

신밧드의 모험이 쿵 떨어지는게 2번정도라 
아들이 무서워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재밌다고 해서 
엄빠도 맘껏 즐기기 :D

롯데월드 - 실내

입장 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입장하고 놀이기구 하나 타고나오니까 의외로 한산했다.
롯데월드는 실외도 있다보니
사람들이 뿔뿔이 흩어져 이날은 줄도 많이 안기다리고
생각보다 빨리빨리 놀이기구를 탈 수 있었다.

롯데월드 - 드래곤 와일드 슈팅

다음으로 탄 건 드래곤 와일드 슈팅
총을 들고 사방에 보이는 드래곤을 쏘아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지난 번 에버랜드에서 비슷한 놀이기구를 타봤던 터라
더욱 재미있어 했다.

반응형
롯데월드 - 모노레일

조금 지친 아들을 위해 
모노레일 타면서 조금 쉬어가기.
예전에 롯데월드를 와본 적이 있지만 모노레일은
엄빠도 처음이라 신기해하며 구경하는 ㅎㅎ
이날은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여러 퍼레이드와 공연이 많았다..

롯데월드 - 첫 퍼레이드 

시간을 맞추지 못해 거의 끝자락만 볼 수 있었던 퍼레이드
아들이 제일 신나했던 공연이다.

롯데월드 - 키디밴드 공연

이렇게 관악대들이 나와 노래에 맞춰 공연을 하기도 했다.
캐릭터와 관악대들의 호흡!

롯데월드 - 카봇 공연

이날은 카봇과 벨리의 합동공연도 진행이 되었다.
여러 카봇들이 참여해 퍼레이드도 하고,
공연중에 여러 친구들에게 선물도 나누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롯데월드 - 차칸과 카봇들

지나가다 차칸과 사진도 찍고 스티커도 받고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카봇도 보고 
제일 좋아했던 아들이다. ㅎㅎ

롯데월드 -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첫번째 퍼레이드와는 다르게 
다양한 만화 캐릭터들만 하는 퍼레이드 공연
카봇, 잭과콩나무, 환타지아 랜드의 숲속요정등 
만화 캐릭터들이 나와 춤을 춘다.

롯데월드 - 캐릭터와 포토타임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를 따라가면
마지막에 캐릭터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카봇과도 찍고싶었는데 마감이라 이렇게 콩나무와 함께!

롯데월드 - 키즈토리아(출처:https://adventure.lotteworld.com/)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1층 어드벤처 한 켠에
키즈카페처럼 되어있는 키즈토리아가 있다.
입장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보니 줄을 서서 기다리다 입장할 수 있었고,
신발을 벗어 주머니에 보관한 다음 입장이 가능하다.
키가 맞지 않아 놀이기구를 즐기지 못하는 꼬마아이들도
이용할 수 가 있어 아이들이 많다.

롯데월드 -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

저녁시간이 되니 이렇게 나이트 퍼레이드도 진행이 되었다.
실내에 모든 조명을 다 끄고  진행이 되는데
아이들이 더욱더 신나한다.
반짝반짝하니 낮에보는 퍼레이드와는 다른 느낌이다.
 

롯데월드 - 매직캐슬 라이츠업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가 끝나고
실외로 나가면 이렇게 매직캐슬 라이츠업 공연이 펼쳐진다.
비가와서 할까 싶었는데 공연은 순탄히 진행되었고
엄빠도 처음이라 너무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다.

롯데월드 - 미라클 나이트

미라클 나이트는 롯데월드 마감시간이 다 되갈때 진행이 되었다.
미라클 월에 숨겨진 5개의 미라클 스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보여주는데
다양한 음악과 다양한 영상이 어우러지다보니
아이들의 몰입도 또한 장난이 아니었다.ㅎㅎ

이렇게 미라클 나이트 공연을 마지막으로 
롯데월드는 끝이난다.
오픈할때 가서 마감할때 나오는 우리 아들
늘 느끼지만 우리아들 체력하나는 최고b!!!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잠실동 40-1)
1661-2000
운영시간 : 월 - 목 10:00 ~ 21:00 / 금,토,일 10:00 ~ 22:00
(06/05 월 10:00 ~ 22:00)
▼자세한 문의 ▼

 

롯데월드 어드벤처

 

adventure.lotteworld.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