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시흥시 능곡에도 생긴 대용량 커피 맛집 "디저트39"

by 우진맘:D 2022. 6. 9.
728x90
반응형

디저트 39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남편이 자기 회사앞에 디저트 카페가 생겨서 먹어보고 맛있다 생각하여 꼭 가보자고 했었는데

능곡에도 생긴걸 알고 바로 데리고 가줘서 다녀왔답니다.

다녀온 곳은 바로 디저트39입니다.

알고보니 디저트39는 이미 다른곳에서는 많이 알려진 디저트 카페더라고요 ㅎㅎ

시흥시 능곡'디저트39' - 외부

디저트 39 외부에서 본 모습이에요.

밖에서 마실수 있도록 의자도 배치되어 있으니 뭔가 포토존 같지 않나요?

시흥시 능곡'디저트39' - 디저트 39 대표 마크와 인형들

들어가서 오른쪽 벽면에는 디저트39 대표 마크와 인형들이 있어요.

아들은 공룡인형 보자마자 가지고 노느라고 바빠요ㅎㅎ

시흥시 능곡 '디지트39' - 여러종류의 화분들

매장 내부에는 이렇게 귀여운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있고,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내부 인테리어

의자나 식탁이나 인테리어들이 곳곳에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어

조금은 쾌적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이때 몰골이 말이 아니어서 찍지는 못했지만 입구 한켠에는 전신거울이 있고,

주변에 화분들이 있어 한편으로는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내부 카운터

이 매장은 남자분 혼자 운영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음료 메뉴판

음료는 정말 다양해서 좋았고,

많이 들었던 대로 음료 사이즈가 대용량으로 선택 할 수 있어요.

많은 양은 필요 없다하면 작은 사이즈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디저트 메뉴판

디저트 39는 케익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많은 디저트류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다들 먹음직스러웠어서 하나씩 다 맛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전광 메뉴판

전광 메뉴판으로도 보기 쉽게 나와있어요.

가격을 보면 대용량이어도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이지 않나요?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시흥시 능곡 '디저트39' - 주문한 메뉴

디저트39에서 주문해서 가지고 온 흑당퐁라떼와 딸기 요거트라떼

그리고 저 빵은 남편이 선물 받아서 교환한 빵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이렇게 보면 커피 사이즈를 잘 모르겠죠?

시흥 능곡 '디저트39' - 대용량 흑당퐁라떼

이렇게보면 크기를 실감하시나요?

저도 저 사이즈는 처음이라 실제로 보고 놀랍더라고요 ㅎㅎ

원체 달달한것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딱 제 취향저격한 흑당퐁라떼.

한가지 아쉬운것은 아래 흑당을 섞어 먹어야 하는데 힘들었어요..

흑당이 원래 그런건지.... ㅎㅎ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아이가 먹으려고 주문한 딸기 라떼도 달달하고 좋았어서 성공적인 주문이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저트39' 너무 좋아할 디저트 카페지 않을까 생각하고,

능곡사시는 분들이나 근처에 지내시는 분들 한번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주소 : 경기 시흥시 장현능곡로 144 풍경채센텀상가 2동 118~119호(능곡동 203-2)

☎ 031-311-3980

영업시간 : 09:00 ~ 22:00

 

 

 

해당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순수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