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청평)해물, 낙지, 전복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해낙전에서 기력충전하세요.(feat.청평호)

by 우진맘:D 2021.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 요즘,

지난번에 남편이랑 아기 데리고 청평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청평 드라이브 가는길

이날은 날씨가 좋았는데 요즘 날씨는 비도 오고 흐린날이 많아요

청평호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가다 만난 청평호에요.

날씨가 더웠을때 갔더니 수상레저하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고요?

수상레저하는거 보니 제가 다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청평 해낙전

청평호 구경을 다 하고 밥먹으러 도착한 해낙전

해물, 낙지, 전복을 한판에 즐길수 있는 곳이라 유명하더라고요.

입구에서 만난 다육이들

입구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다육이들이 맞이하고 있어요.

런닝맨도 왔다갔던 청평 - 해낙전

 다육이들 뒤쪽을 보면 여러 프로그램에서 많이 다녀갔더라고요.

런닝맨에서도 촬영차 왔다갔던 이 곳!

청평 해낙전 - 런닝맨 멤버들 친필 싸인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런닝맨 멤버들 친필싸인이 부착되어있어요.

실제로 처음봤던 연예인 싸인이라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청평 해낙전 - 2층 대기실

손님이 얼마나 많은지 대기를 해야 할 정도였어요..

열체크와 방문등록 후에 웨이팅 대기실인 2층으로 올라가서 2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청평 해낙전 - 메뉴

자리 안내받고 메뉴를 보니 크게 두종류만 보이죠?

닭갈비도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해낙전을 주문하고 아기가 먹을 돈가스를 추가주문했어요.

청평 해낙전 - 해낙전 한상차림

상차림에는 샐러드, 비트피클, 마카로니, 콩, 미역국이 차려져요.

청평 해낙전 - 해낙전 조리 전

보이시나요?

한 판에 해물, 낙지, 전복이 모두 들어가 있쥬?

들어간 재료로는 낙지와 전복, 새우, 홍합, 가리비, 새우, 당면, 떡, 야채가 들어갔어요.

청평 해낙전 - 해낙전 조리 후
조리 전에는 양이 많아 보였는데 야채가 숨이 죽으니 양이 확실히 줄었어요.그래도 저희는 밥을 볶아 먹을꺼라 충분했지만, 밥을 먹지 않는다면 조금은 부족하다 생각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청평 해낙전

닭갈비는 많이 먹어봤어서 해낙전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전복도 작은 사이즈였지만 통통하더라고요.

청평 해낙전 - 왕 돈까스

해낙전은 매워서 못 먹는 아들을 위해 따로 시킨 왕돈까스랍니다.

청평 해낙전 - 볶음밥 조리중

철판요리를 먹으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볶음밥이죠?

해낙전 다 먹고 바로 밥볶아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참기름, 김가루, 야채 가지고 오셔서

바로 볶아주시는 직원님.

청평 해낙전 볶음밥

저희는 밥 2공기를 볶았다지요.

남편은 애기 돈까스도 먹었어서 많이 먹진 못하고 거의 제가 다 먹었다는.... 

<후기>

사람들로 북적이고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그닥 친절하지는 않았고,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조금더 추가가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에요.

돈까스 하나뿐이라 만약 돈까스를 먹지 않는 아이의 경우 먹을수 있는게 없겠더라고요?

오직 개인적인 생각이라는 점 참고부탁드려요.

유명하다고 해서 왔던 해낙전이라 맛이나 식재료 상태나 전체적으로는 괜찮았던 맛집이었어요.

청평쪽이나 가평쪽 가신다면 시간되실 때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해낙전 본점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길 1

☎ 0507-1400-8765

매일 11 : 00 ~ 21 : 00 (매주 수요일 휴무/ 마지막 주문 20 : 00/ 예약은 받지 않음)

 

 

 

 

본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순수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