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육아 it 아이템

3D로 제작되는 우리아기 네임택 '부부아트'에서 만들었어요.

by 우진맘:D 2021.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진 요즘이에욧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바로 3D로 제작되는 네임택입니다.

요즘 아기들 가방이니 신발이니 보면 네임택이 많이 달려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아들도 지난번 신발이 바꿔온 일이 있었어서 

요번에 네임택을 주문했답니다.

부부아트 - 안내글

주문한 상품과 함께 온 안내장이에요.

안내글에서도 정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부부아트 - 주문제작된 네임택

주문하고서 제작되어 도착하기까지 거진 2-3주 정도 소요된듯 해요.

제가 주문한 네임택은 

▶크록스 신발에 달아줄 지비츄 네임택

▶마스크 스트랩줄에 달아줄 네임택

▶가방에 달아줄 네임택

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부부아트 - 같이 동봉되어온 사용예시

친절하게 지비츄와 미니미 이름표와 함께온 사용예시도 같이 보내주셨더라고요 ㅎㅎ

부부아트 - 미니미 이름표

미니미 이름표는 저렇게 동그란 고리와 스냅후크고리 2가지를 보내주셨어요.

아들 스트랩 줄에 이름이 없는 줄이 있어서 걸어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아기자기 하게 귀엽지 않나요?

부부아트 - 스트랩에 걸린 미니미 이름표

스트랩 중에 이름이 없는 줄이 고리형이라 후크고리는 사용하지 않고

동그란 고리로 사용하여 걸어주었어요.

무거울까 걱정했는데 전혀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부부아트 - 지비츄 이름표

크록스에 달아줄 지비츄 이름표!

이름표만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두개더 해주신 듯 해요ㅎㅎ

부부아트 - 지비츄 붙이기

지비츄는 이름표만 제작이 되고 보내주실 때는 이름표와 원판을 따로 해서 보내주셔서

직접 본드로 붙여야 해요.

친절히 어떻게 붙여야 하는지 설명서도 같이 보내주셨더라고요.

부부아트 - 기본 직사각형 이름표

이건 기본형 직사각형 네임택이에요.

아들 외출용 가방에 달아주려고 주문했는데 이름색과 테두리 색, 배경색

모두 원하는 색을 지정하면 원하는 색으로 제작해주세요.

부부아트 - 아들 외출가방에 장착

가방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제가 원했던 딱 구성이라 더욱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부부아트 - 무지개이름표

이 네임택은 아들 어린이집 가방에 달아주려고 주문했답니다.

센스있게 고리에 작은 아이템도 달아주셨더라고요:)

무지개를 좋아하는 아들이라 무지개 네임택으로 했더니 너무 잘 만들어주셨어요.

부부아트 - 어린이집 가방에 장착

무지개 네임택도 원형고리와 연결집게 마감고리 2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가방에 달기에는 원형고리는 너무 길어져서 

저는 연결집게 마감고리로 달았답니다.


직접 착용하고 나니 더 이쁜 3D 네임택!!!!! 

옥수수전분에서 추출한 원료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무엇보다도 계속되는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셔서 더욱이 믿고 주문할 수 있었던

부부아트 : )

어린이집 답례품이나 선생님 선물 고민한다면 부부아트 추천해요.

▼부부아트 인스타

https://instagram.com/miok9230

 

 

 

본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