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종로)) 육즙 가득, 부드러운 고기 맛집, '양연화로'

by 우진맘:D 2022. 9. 12.
728x90
반응형

서울 종로점 양연화로

종로에 일이있어 갔다가 일 끝나고 저녁으로 먹었던 양연화로.

안에도 사람이 많고 밖에서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많아 후다닥 대기번호 받고 기다리기

종로 양연화로 - 메뉴

돼지고기 메뉴가 많았고, 소고기로는 설화꽃살 한가지 뿐

세트메뉴가 있어 우리는 양연모듬A로 주문!

종로 양연화로 - 기본 찬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기본찬들이 세팅이 된다.

명이나물, 파절이, 백김치, 감자샐러드, 소금, 고추장아찌?, 마늘, 쌈장, 등

종로 양연화로 - 고기 맛있게 먹는 법

메뉴판에 보면 이렇게 고기 맛있게 먹는 법까지 친절히 알려준다.

읽어보면 다른 것과 별반 다를 것이 없지만 그래도 한번은 따라먹어보는게 사람심리 ㅎㅎ

종로 양연화로 - 양연모듬 A

드디어 나온 양연모듬A세트.

삼겹살, 목살, 갈매길살

살짝 양이 부족해 보이지만 먹고 모자라면 먹고 더 시키기로 했다.

반응형
종로 양연화로 - 직원이 구워주는 고기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와서 고기를 구워준다.

고기 구울 때 백김치를 같이 구워주는데

양념된 김치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구운 백김치에 먹는것도 나름 맛있어서 

백김치를 리필해서 먹었다는 ㅎㅎ

종로 양연화로 - 잘 익은 고기

위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잘 익은 고기를 잘 익은 백김치에 파절이와 같이 한입에 쏙!

고기고 맛있는데 왜인걸 파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 바로 재주문하기.

종로 양연화로 - 재 주문한 파절이

보통은 리필하면 적게 주는데

이곳은 처음보다 더 많이 줘서 놀랐다는...

사장님 서비스도 좋으니 사람이 많은가 싶었다ㅎㅎ

종로 양연화로 - 아기 반찬으로 나온 김

아기 먹을 반찬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아이가 있는 걸 보고서

직원분께서 챙겨다 주었다.

아이들도 많이 데리고 오니 따로 준비해 놓은것 같다.

아이도 잘 먹고 우리도 배부르게 먹었던 양연화로

다음에 또 종로에 올 일있으면 또오자고 약속하고 나왔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8(관철동 13-5)
☎ 0507-1480-0808
영업시간 : 월~일 16:00 ~ 22:00( 21:15 라스트 오더)

 

 

본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없이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