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집, 맛 집 이네

가평)) 치즈 퐁듀와 함께 즐기는 닭갈비 맛집 '칠오 닭갈비' 본점 다녀왔어요~

by 우진맘:D 2022.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우진맘이에요 :)

날씨가 너무 좋아졌지 않나요? ㅎㅎ

오늘은 요즘 다른 일을 하느라 미뤄놓았던 것들을 포스팅 하려해요.

다녀 온 날은 작년 12월 말이었네요.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님이 쌍둥이랑 갔던 곳이라 더 유명한 칠오 닭갈비 본점이라지요?

남편과 연애할때 한번 가고 요번엔 아들과 함께 왔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뿐 아니라 TV에도 많이 방영이 되었던 것 같더라고요~!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주변 식당들

칠오 닭갈비 본점 옆으로는 칠오 숯불구이, 옛골 75 토속음식점이 있어요.

다 같은 사장님께서 하시는건지 식구들이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음식점 이름 앞에 칠오가 붙어있더라고요 ㅎㅎ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실내 내부

내부에 홀은 넓었고, TV에 방영이 많이 되었던 터라 사람들로 북적북적

안쪽으로 가면 화장실도 실내에 있답니다.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메뉴판

메뉴가 참 심플하지요?

닭갈비 두종류와 막국수, 치즈 퐁듀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기본 상차림

자리를 잡고 닭갈비를 주문하면 요렇게 상차림이 나와요.

상추, 마늘, 쌈장, 동치미, 양배추 절임? 딱 기본 상차림이쥬?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양념닭갈비와 소금닭갈비

우선은 양념과 소금구이 각 일인분씩 주문하였고, 떡도 나오는데

떡은 모두 아들의 입속으로....

그러고도 아들이 더 먹고싶다하여 떡만 조금 더 줄 수 있냐 직원께 여쭤보았더니 흔쾌히 가져다주시는.... ㅎㅎ

반응형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양념, 소금구이

막상 썰어보니 양이 많지는 않아 보이죠? 

그래서 일인분과 막국수를 주문했더했죠 ㅎㅎ

그래도 뭔가 빠진 감이 있지 않나요?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치즈 퐁듀

치즈퐁듀가 빠질 수 없죠~!

칠오 닭갈비를 가는 큰 이유가 바로 치즈퐁듀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치즈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역시나 빠질 수 없쥬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치즈 퐁듀와 닭갈비

보이시나요? 치즈가 쭈~~~~~~~욱 

치즈는 원래 늘어나는 맛에 먹는거잖아요? ㅎㅎ 

치즈맛이 있으니 조금 더 고소다하다고 할까요?

가평 칠오 닭갈비 본점 - 막국수

치즈랑 같이 먹고 있으니 주문한 막국수가 나왔어요.

메밀막국수

비빔은 매워서 잘 먹지 않는데 이 비빔막국수는 매워도 먹을만했고,

닭갈비는 개인적으로 양념보다는 소금구이가 좀 더 맛있던 것 같아요.

아들은 떡만 왕창 먹고 소금구이 먹고 끝. 

엄마 아빠만 포식한 기분이에요 ㅎㅎ

이렇게 남편이랑 연애 할 때 왔던 곳을 아들과 또다시 추억을 쌓았네요.

한가지 더! 

아침 고요수목원 티켓 소지하고 방문할 시 10% 할인이 되니 참고하면 좋겠죠?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68(행현리 949)

☎ 031-585-7579

영업 시간 : 월~일 10 : 30 ~ 21 : 30 (20:30 라스트 오더)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협찬이나 제공없이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